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9 19:12

  • 뉴스 > 교육/문화/행사

화랑마을, ‘야외방탈출’게임 선물 증정 이벤트

10월 한 달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소정의 선물 증정

기사입력 2022-09-29 19:30 수정 2022-09-29 19: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주시는 화랑마을 야외방탈출101일 본격 운영하면서 미션을 마친 이용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정식 운영하는 야외방탈출 미션 게임에 재미를 더하는 것으로 10월 한 달 내 미션을 완료한 이용객이 대상이다.

 

선물 수령 방법은 다음과 같다. 팀별로 화랑전시관 안내데스크에 미션을 완료한 화면을 보여주고 받은 설문지를 작성, 제출하면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팀별 1개의 휴대폰 충전기가 지급된다.

 

, 선착순 지급인 만큼 선물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와 별도로 자신의 SNS야외방탈출 체험 후기를 업로드 후 화랑전시관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선물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시 진행된다.

 

야외방탈출 미션게임은 화랑마을 안에서 진행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휴대폰을 이용해 간단히 즐길 수 있다.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청소년과 일반인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화랑마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성현진 화랑마을 촌장은 이번 이벤트는 야외방탈출의 정식 운영을 하면서 이용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시범 운영 시 호평을 받은 만큼 화랑마을이 신나고 즐거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