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9 19:45

  • 인사이드 > 멋진곳/맛진곳

라한호텔, 연이은 베스트 호텔 선정 !!

라한셀렉트 경주, 경주 지역 호텔 1위로 선정돼

기사입력 2022-05-25 19:44 수정 2022-05-25 19: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라한호텔 그룹은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2022 KC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등에 베스트 호텔로 선정되며 지역 대표 랜드마크 호텔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전경


 

먼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글로벌 최대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베스트 호텔로 선정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년 전 세계 여행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전 세계 상위 25개의 우수 호텔을 선정해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하고 있다.

 

씨마크 호텔 전경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울산 현대예술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자연친화적인 파크뷰를 자랑하며 동해 바다와도 인접해 관광지 호텔로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호텔 내 키즈풀, 자쿠지 등이 마련된 실내수영장 등의 부대시설과 다양한 식음업장을 보유해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높은 수준의 미식을 제공하면서 울산의 호캉스 성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 밖에도 여름 성수기 시즌에는 인근 일산지 해수욕장을 오가는 셔틀버스 운영과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를 제공하고, 울산 동구 주요 관광지를 견학하는 투어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로컬 마케팅으로 비교적 여행지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울산을 여행객들에게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동시에 호텔현대 바이 울산은 울산의 관광수요를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 전경

 

라한호텔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최근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호텔부문에서 경주 지역 호텔 1위로 선정돼 다시 한번 지역 랜드마크를 대표하는 호텔이라는 점을 증명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사시사철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보문호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라이프스타일 북 스토어 경주 산책, 온 가족을 위한 키즈라운지, 셀렉트다이닝 등 이색적인 부대시설을 겸비했다. 또 매달 경주 지역 특색을 살린 마케팅과 이종업태와의 활발한 제휴 마케팅을 선보이며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백상석 라한호텔 영업마케팅 전무는 이번에 선정된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실제로 호텔을 이용한 투숙객들의 리뷰를 기준으로 심사하는 만큼 업계 신뢰도가 매우 높기에 더 의미가 깊다최근 라한호텔이 다양한 곳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호텔로서 다양한 체험형 상품들을 선보이며 각 지역을 관광도시로 알리는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