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6 19:47

  • 뉴스 > 아름다운 사람들

㈜대교 눈높이 경주지점, 아동도서 기탁

경주시 공동육아나눔터 6개소에 900권 기탁

기사입력 2022-01-25 19: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교 눈높이 경주지점(지점장 정운재)이 지난 24일 경주시 가족센터를 방문해 아동도서 900권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아동도서는 경주시 공동육아나눔터 6개소(경주시·북경주·건천읍·천북면·황성동·동천동)에 전달돼 공동육아나눔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읽을 수 있도록 비치될 예정이다.

   

정운재 지점장은오늘 책 기부로 경주시 공동육아나눔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다채로운 책을 접함으로써 꿈을 키우고 훌륭한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심숙 경주시 가족센터장은 현재 경주시가 공동육아나눔터를 경북도 내에서 최다인 6개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교 눈높이 경주지사에서 공동육아나눔터 운영이 더욱 활성화 되도록 큰 기여를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현재 경주시는 핵가족화와 맞벌이로 인한 육아 부담 과중을 겪는 부모들에게 공동체 돌봄 활동 및 양육 친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동육아나눔터 6개소를 운영 중으로 만 12세 이하 아동과 보호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공간이용 및 상시프로그램 참여, 도서 및 교구 이용, 품앗이 활동 등을 지원하며 신규 이용자 및 품앗이 회원을 상시 모집 중이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