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6 19:47

  • 뉴스 > 기관/협회/단체

황성동 달달복지단, 새해 첫 활동 개시

지역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정기회의 가져

기사입력 2022-01-21 20: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지난 20일 새해를 맞이해 우리 지역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첫 시작을 알리는 정기회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회의에는 올해 복지사각지대 위기상황 해소를 위한 특화사업 계획에 대한 논의, 설맞이 위문 키트 행사, 미정에서 기부한 설맞이 떡국, 쌀국수 전달, 마을 환경정비활동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류천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올 한해도 자체사업 추진 및 신규복지 사업 발굴 등을 통해 더욱 더 알찬 사업과 관심으로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나눔의 실천은 아릅답다는 자긍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우리 동네를 만들고 있는 달달복지단 단원에게 감사드린다주민들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맞춤형 복지로 복지 공백을 줄여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황성동 달달복지단은 올해 특화사업으로 홀로 어르신 기념일 챙기기와 안부전화사업’, 행복 찬 드림 반찬 배달 및 안부 묻기 사업’, ‘정리수납 달인아 ! 냉장고를 부탁해’, ‘반짝 반짝 빨래방 사업’,‘주거환경개선사업등을 추진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예정이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