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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 찾아가는 고..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지사장 이진상)는 현장 밀착경영을 강화하여 농업인의 영농불편해소에 발 벗고 나서 지난 30일 현곡면 소현1리 마을회관에서 농업인의 불편 및 애로사항을 수렴, 공사경영에 반영하고 정책개선사항은 정부에 적극 제안하는 등 농업인의 고충해결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가는 고객센터' 열었다. 이진상 지사장은 '업인과의 소통을 통해 농업인의 입장에서 검토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영농편의 도모에 최선을 다 하겠다' 했다.
[2013-07-31 오전 11:04:26] stern (stern77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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